1
광고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스토어 유용하고 효과적인 스크린샷을 합쳐주는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말씀드리기 전에, 가격은 무료지만 워터마크와 광고를 지우려면 결제를 해야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의 이름은 Tailor-screenshot stitching 이라는 인데요.





 Tailor

screenshot stitching 란?



Tailor-screenshot stitching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스크린샷을 찍을시, 보통 웹페이지를 스크린샷을 찍으면 분할이되어, 항상 그 스크린샷을 공유할때, 짤려서 공유되어, 똑같은 부분도 나오고 지저분해지는데요. Tailor-screenshot stitching 는 이 부분을 완벽하게 해결시켜 줍니다.




Tailor-screenshot stitching 을 실행시키는 모습인데요. 


실행하게되면 스크린샷 폴더에 있는 사진들이 저렇게 자동으로 병합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럼 바로 공유해서 보낼 수 있습니다.

참 편리한것이 오늘 뉴스를 읽다가 마음에 들거나, 온라인 쇼핑을 하다가 좋은 아이템이 있을때, 자동으로 미세한 부분까지 병합 해주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한 인것 같습니다.



Tailor-screenshot stitching 사용 방법 1.

화면의 맨 아래까지 스크롤 해 가며 계속해서 화면을 캡쳐합니다.

 단, 이미지의 약 1/4이 전 이미와 겹쳐지도록 캡쳐해야 한다는 것을 꼭 확인하세요




위에처럼 중복되는 부분들은 제거됩니다.


사용 방법 2. Tailor-screenshot stitching 

사진 앨범을 Tailor-screenshot stitching  사진앨범을 스캔하여 연속으로 찍은 스크린샷을 찾아냅니다. 그리고 중복된 부분들을 잘라내어 하나의 완벽한 이미지로 만들어줍니다. 복잡한 편집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완벽한 스크린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은 무료로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워터마크가 있음으로 신경쓰지 않는 다면 상관없지만 또 그부분이 거슬리시는 분께서는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편법으로 내게 전송한후 사진의 그부분을 잘라내어 다시 공유하면 되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어려운 분들은 이렇게 사용하는 방법도 나쁘지 않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그냥 귀찮으신분은 커피한잡값으로 그냥 돈주고 광고와 워터마크를 제거 하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Remove Ads & Watermark 가격은

US3.29 입니다.


앱스토어 바로가기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는 아이폰 스토에  Tailor 를 검색하시면 바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 모든 스크린샷 캡쳐가 끝났다면, Tailor-screenshot stitching 으로 들어가서 다음과 같이 공유해보세요.

IMessage나 카톡, 메일로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르우 였습니다. 

 
광고

DATE

2018.01.31 16:37

광고